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1년 드라마] 외출 SBS
    카테고리 없음 2016. 2. 6. 20:25

    SBS의 2001년 드라마인 외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2001년 드라마 - 외출 SBS

    1. 기본 정보

    SBS드라마 외출은 감독은 이현직, 극본은 주찬옥 이며

    총 145부작으로 2001년 10월 8일 ~ 2002년 3월 30일 기간 동안 방영한 SBS의 아침드라마이다.

        

    2. 출연진

    김미숙 : 김난희 역

    김병세 : 홍정남 역

    유혜정 : 한태경 역

    안재환 : 최수민 역

    황인영 : 강혜란 역

    송은영 : 이유진 역

    추자현 : 정나영 역

    김승현 : 모태호 역

        



       3. 줄거리

    이혼 후 카페를 운영하며 혼자 살고 있는 난희(김미숙)는 전남편의 아이인 선우가 병원 응급실에 실려 갔다는 소식에 급히 병원으로 향하고, 유진(송은영)은 아무리 연락을 해도 소식이 없는 자신의 애인 태호(김승현)를 찾기 위해 직접 그의 일터인 수영장으로 간다.

    급히 병원에 도착한 난희는 아이들의 새엄마인 태경을 만나 자초지종을 물어보지만, 태경은 난희가 찾아온 것에 대해 더욱 불만만 표시한다. 링거를 꽂고 있던 선우는 엄마인 난희가 온 것을 보고는 참았던 울음을 터뜨리고 만다.

    한편 뒤늦게 도착한 아빠 정남(김병세)은 난희가 와 있는 것을 보고 당황하게 되는데….

        

    지방 방송국 PD로 있는 난영(추자현)은 자신의 임신 사실을 숨긴 채 회사에 사표를 내고 무작정 언니인 난희(김미숙)의 집으로 간다.

    외국 유학을 가기로 결심했다고 둘러댄 난영은 이혼 후 아이들의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언니 난희를 안타깝게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의 살 길을 찾아나선다.

    유진(송은영)은 계속 태호(김승현)가 속을 썩이자 속상해 어쩔 줄 몰라하고,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박부장은 안타까운 마음에 그녀의 마음을 달래주는데….

    한편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유진은 새로 이사온 혜란(황인영)이 집 앞에서 남자와 뜨거운 키스를 하는 것을 보고 당황하게 된다.

    혜란의 저돌적이고 과감한 행동이 그녀로 하여금 뭔가를 깨닫게 하는데….

    난희(김미숙)에게 마음이 빼앗긴 수민(안재환)은 카페 문을 닫을 때를 기다리며 혼자 조용히 책을 보며 시간을 보낸다.

    드디어 카페가 끝날 시간, 계산을 하던 수민은 기습적으로 난희에게 야식을 먹으러 가자고 말하고, 난희는 이런 수민이 귀엽기만 하다. 계속 거절을 하던 난희는 수민의 끈질기고도 간곡한 부탁에 못 이겨 둘은 늦은 시간 첫 데이트를 하게 된다.

    수민은 야참인 국수를 다 먹고 다시 카페로 돌아가 자신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부탁한다. 수민의 노래에 넋이 나간 난희는 오랜만에 수민으로 인해 행복하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4. 무료시청가능 한곳

    SBS ALL VOD : http://www.sbs.co.kr/allvod/vodMain.do

      

     

     

      

    2001년 드라마 외출 SBS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참고 : 위키백과

    * 참고 : SBS ALL VO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