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1년 드라마] 누군가 그리울때 SBS
    카테고리 없음 2016. 2. 6. 07:41

    SBS의 2001년 드라마인 누군가 그리울때에 대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1. 기본 정보

    누군가 그리울때는 2001년 10월 2일 (추석 특집드라마)로 SBS에서 방송한 드라마입니다.

     

    2. 출연진

    안재모 : 정훈역

    김지영 : 지수역

    박형준 : 상민역



    3. 줄거리

    정훈(안재모)은 망설이다 마사지걸을 불렀다. 교통사고 이후 휠체어를 타게 되면서 영 자신감을 찾지 못하는 정훈에게 의사는 이성과 관계를 해야만 살아갈 자신감이 생긴다며 적극 권했던 것. 정훈은 아르바이트로 비디오테이프를 배달하러 온 지수(김지영)를 마사지걸로 오해하고 단 사흘만이라도 부부처럼 생활해주면 사례하겠다는 조건을 제시한다. 황당한 지수는 비디오테이프가 든 쇼핑백을 내려놓고 자리를 뜬다. 건망증이 심한 지수는 정훈에게 건넨 쇼핑백에 잡지사에 제출할 이력서를 두고 왔다는 사실을 잡지사에 와서야 깨닫는다. 그때 지수는 서류를 가지고 잡지사 앞에 와 있다는 정훈의 전화를 받게 된다. 지수는 정훈의 너그러운 성격에 깊은 인상을 받고, 정훈 또한 지수가 자신을 장애인이 아닌 남자로 인정해주는 것에 고마워한다. 며칠 후 지수는 원고를 가지고 잡지사로 향하지만 건망증 때문에 원고에 딸린 사진을 놓고 간다. 지수의 다급한 구조요청에 정훈은 사진을 챙겨 가지만 불편한 교통문제로 어려움을 겪는다. 결국 정훈은 마감시간이 지나서 도착하고 자신의 장애 때문에 지수에게 피해를 입혔다는 허탈감에 빠진다. 그리고 정훈은 자신이 장래가 촉망되던 야구선수였지만 교통사고로 휠체어를 타게 되었다는 것과 예전에 시합을 하느라 아버지의 임종을 지키지 못했다는 등의 숨겨온 마음속 응어리를 털어놓는다. 그 일 이후 정훈과 지수는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그 즈음 지수의 옛 사랑 상민(박형준)은 지수네 집을 찾아와 다시 시작하자며 기습 포옹을 한다. 지수에게 감기약을 주러 왔다가 두 사람을 보게 된 정훈은 황급히 자리를 피하려다 넘어진다. 정훈(안재모)은 상민(박형준)의 등장으로 지수(김지영)를 그만 만나야겠다고 결심한다. 지수 역시 예기치 않게 등장한 상민 앞에서 흔들린다. 상민은 원고를 쓰는 지수를 졸라서 데이트를 하러 나간다. 지수는 원고가 급하다며 빨리 돌아갈 것을 권하지만 상민은 아랑곳하지 않는다. 지수가 심하게 화를 내자 상민 역시 화를 내며 자유로 한가운데에 지수를 내려주고 가버린다. 차를 잡을 수 없었던 지수는 정훈에게 구원요청을 하고 정훈은 잠옷 차림과 맨발로 달려와 지수를 감동시킨다. 지수는 다시 찾아온 상민 앞에서 정훈이 결혼할 사람이라고 소개하는데….

     

    4. 무료시청가능 한곳

    SBS ALL VOD : http://www.sbs.co.kr/allvod/vodMain.do

    2001년 드라마 누군가 그리울 때 SBS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참고 : 위키백과

    * 참고 : SBS ALL VO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