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3년 드라마] 별을 쏘다 SBS
    카테고리 없음 2016. 2. 15. 02:00

    SBS의 2003년 드라마인 별을 쏘다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2003년 드라마 - 별을 쏘다 SBS

     

    1. 기본 정보

    SBS 드라마인 별을 쏘다는 SBS에서 2002년 11월 20일부터 2003년 1월 9일까지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영되었던 드라마이다.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 여자 최우수 연기상 전도연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 남자 인기상 조인성

     

    극본 : 윤성희

    연출 : 이장수

     

    2. 출연진

    박상면 : 바다 역

    전도연 : 소라 역

    조인성 : 성태 역

    이서진 : 도훈 역

    홍은희 : 예린 역

    조정린 : 아정 역

    한준 : 승우 역

    변정수 : 이미련 역

    김성은

    신성록

    새별

    서범열

    김대훈 : 헤어 디자이너 역

    양명헌



    3. 줄거리

    좁은 화장실 안. 커튼을 사이에 두고 샤워를 하는 소라(전도연)와 용변을 보는 바다(박상면)가 스스럼없이 대화를 하는 모습에서부터 평범하지 않은 오누이의 일상은 시작된다.

    학원가에서 왕언니로 불리는 소라는 오늘도 오빠의 협박에 하는 수 없이 대입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학원에 가지만, 강사마저 자신보다 어리다는 이유로 스트래스를 받기 시작한다.

    서른 살 생일을 맞은 동생 소라를 위해 바다(박상면)는 부산 출장에 소라를 데리고 가자며 도훈(이서진)에게 부탁을 하게 되고, 아무 것도 모르고 있는 소라는 도훈이 갑자기 전화해 부산으로 여행을 가자는 말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소라는 오빠인 바다가 이 사실을 알면 여행을 가지 못하게 할까봐 친구와 함께 일이 있다는 핑계로 외박을 둘려되고, 바다는 이런 소라에게 섭섭함을 느끼게 된다. 결국 공항에서 도훈, 예린과 함께 있는 오빠 바다를 발견한 소라는 그만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바다는 이런 소라에게 잔소리를 늘어놓는데….

    부산에 도착한 이들은 호텔로 향하고, 호텔에서 벨보이를 하던 성태(조인성)는 택시에서 내리는 예린을 보고는 한눈에 반하는데…. 한편 배우로써 예린(홍은희)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부산 영화제에 참석한 도훈과 바다는 예린에게 좋은 기회를 만들기 위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게 되고, 소라는 예린의 입을 중요한 의상을 그만 실수로 망치게 된다. 결국 소라의 서른 번째 생일은 망치게 되고, 바다 일행은 성태의 도움으로 무사히 일을 성공리에 마친다.

    더욱이 예린은 영화 감독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 영화계입문을 꿈꾸게 되는데….

     

    집으로 돌아온 소라(전도연)는 성태(조인성)가 속 옷 차림으로 술에 취해 자고 있는 모습을 보고는 그만 할말을 잃게 되고, 성태는 자신에게 물을 끼얹은 소라로 인해 잠에서 깨고 만다.

    서로 놀란 이들은 이때부터 한바탕 소란을 피우게 되고, 더욱이 소라는 속옷만 입고 있는 성태를 밖으로 내쫓기까지 한다. 결국 성태는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들의 손에 끌려 경찰서로 향하고, 이 사실을 뒤늦게 안 바다(박상면)은 그만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성태를 데리고 다시 집으로 돌아온 바다는 소라를 크게 다그치게 되고, 소라는 이런 오빠가 야속하기만 하다.

    다음날 아침, 바다는 다시 일을 하기 위해 집을 나서고, 집에는 또다시 소라와 성태만 남게 된다. 어제의 일로 계속 신경전을 펼치던 소라는 하루라도 빨리 성태를 쫓아내기 위해 고민에 빠지고, 성태는 소라를 한심하게 여기고 집안 청소부터 하기 시작한다.

    결국 성태와 소라는 또 말다툼을 시작하게 되는데….

    예린(홍은희)은 그나마 있던 광고 모델 계약이 끝나게 되고, 도훈(이서진)은 계약을 연장시키기 위해 광고주를 만나 설득해 보지만, 여의 치가 않자 실망만 하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된 바다는 예린을 데리고 부산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웠던 영화 감독이 새 영화의 신인을 찾는다는 소식에 그녀를 데리고 무작정 장감독의 사무실로 향한다.

    바다를 본 장감독은 왠지 심기가 불편하지만, 바다의 처절한 부탁에 예린을 오디션에 참가시키는데….

    한편 늦은 밤 집으로 돌아온 바다는 혼자 비디오를 보며 연기 연습에 몰입을 하는 성태의 모습에 놀라게 되고, 도훈은 위기에 빠진 매니지먼트 회사를 자신의 손에 넣기 위해 돈을 모으기 시작하는데….

     

    4. 무료시청가능 한곳

    SBS ALL VOD : http://www.sbs.co.kr/allvod/vodMain.do

    2003년 드라마 별을 쏘다 SBS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참고 : 위키백과

    * 참고 : SBS ALL VO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