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새 MBC드라마
    카테고리 없음 2016. 2. 22. 02:30

    불새 MBC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MBC 드라마 인 불새는 1987년 2월 2일에서 1987년 2월 24일까지 방영된 월화드라마 입니다.

     

    1. 불새 개요

    현대가 만든 신분의 늪에서 벗어나 부(富)만을 향해 치닫는 주인공이 사랑을 깨달으면서 인간의 진실을 선택하게 된다는 드라마

     

    2. 불새 출연진

    유인촌 : 영후 역

    이미숙 : 현주 역

    현석 : 민섭 역

    윤석화 : 미란 역

    전운

    나문희

    한인수

    박영지

    김영옥

    박종관

     

    3. 불새 줄거리

    불새 - 1

    영후는 호텔에서 동안 만나오던 여인의 돈을 훔쳐 도박판으로 향한다. 도박판에서 돈을 잃고 나온 영후는 그곳에서 만난 재벌 2 민섭의 차를 함께 타게 된다. 음주운전을 하던 민섭은 교통사고를 내고 뺑소니를 치게 된다. 영후는 이번 기회에 민섭의 약점을 잡고 이용하기로 결심하고, 민섭 대신 교통사고를 냈다고 자수를 하기로 한다.

        

    불새 - 2

    영후는 민섭을 대신해 2 동안 복역 출소하고, 민섭이 마련해 집에서 지내며 민섭의 기사 노릇을 한다. 영후는 민섭이 시키는대로, 은영이 가진 민섭의 아이를 낙태시킨다. 어느 , 영후는 집에 찾아온 민섭의 약혼녀 현주에게 강제로 키스를 하고 현주는 매우 불쾌해하며 민섭에게 영후와 가까이 지내지 말라고 한다. 미국에서 귀국 민섭의 이복동생 미란은 오랜만의 가족모임에서 만취하게 된다. 미란을 집에 데려다 영후는, 자신을 대하는 미란을 휘어잡는다. 이튿날 민섭은 영후가 미란을 폭행했다며 그를 감금시킨다.

        

    불새 - 3

    미란은 민섭에게 영후가 자신에게 나쁜짓을 한것이 아니라고 털어놓는다. 민섭은 미란이 영후를 보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이 미란을 좋아하는 마음을 숨긴 , 영후에게 미란을 유혹 하라고 명령한다. 후로 영후는 미란과 자주 만남을 갖는다. 민섭 형은 미란에게 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뒷조사를 시킨다. 민섭은 미란과 영후와의 관계를 따져묻기 위해 둘을 함께 부른다. 민섭은 영후가 자신의 기분을 상하게 하자 영후가 개에게 물리도록 일부러 개줄을 풀어 놓는다.

     

    불새 - 4

    영후는 민섭이 풀어놓은 개에 물려 상처를 입고, 사실을 알게 미란은 분노하여 개를 죽인다. 민섭 형는 미란과 만나는 영후의 뒷조사를 시키고, 영후가 사생아이며 어릴 지낸 성당에 불을 지르고 도망쳤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영후는 미란 부모님의 초대를 받고 미란의 집에 인사를 드리러 간다.

        

    불새 - 5

    영후는 민섭과 현주의 관계를 방해하기 위해 은영을 끌어들인다. 민섭과 은영은 영후의 계획대로 재회하게 되지만, 은영은 현주에게 모든 것이 영후가 시킨 이라고 털어놓는다. 민섭의 형은 영후의 과거를 알기 위해 유안나 할머니와 만나게 한다.

        

    불새 - 6

    영후는 유안나 할머니를 모른다며 경섭앞에서 자신의 과거를 부정한다. 경섭은 미란에게 영후가 사생아이며 자신은 영후의 과거를 모두 알고 있다고 말한다. 민섭은 영후에게 자신을 피해 시골에 내려가 있는 현주를 데려와 달라고 부탁하고 영후와 현주는 하룻밤을 같이 보내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다. 민섭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그의 유언에는 영후가 미란과 결혼한다면 유산을 물려주겠다는 내용이 들어있다. 현주는 자신을 찾아온 민섭에게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고백한다.

        

    불새 - 7

    영후와 현주는 점점 가까워지며, 서로가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미란은 영후와 현주의 관계를 알고 이를 경섭에게 털어놓으며 괴로워한다. 민섭은 사람들을 시켜 영후를 납치하고, 현주는 민섭에게 영후의 아이를 가졌다며 파혼하자고 한다.

        

    불새 - 8

    영후는 납치당한 곳에서 필사적으로 도망쳐 나와 민섭의 집에 전화를 건다. 전화를 받은 경섭은 영후를 집으로 부르고, 미란을 배신한 것에 대해 영후를 다그친다. 현주에 대한 영후의 깊은 사랑을 확인한 경섭은 모든 것을 포기한 영후를 현주가 있는 곳으로 보내준다. 아픈몸을 이끌고 현주가 있는 별장에 도착한 영후는 그곳에서 기다리던 미란의 총에 맞고 죽음을 맞이한다.

    4. 사이트 정보

    http://vodmall.imbc.com/genre/genre_program.aspx?progCode=1000956100000100000

    다시보기 영상이 없는게 아쉽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