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봉 영화 1917 은 세계1차대전을 배경의 신작 영화 개봉
    카테고리 없음 2020. 3. 30. 20:34

    1차세계대전이 한창 진행중인 1917년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로 두명의 주인공이 주어진 임무를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실행하는 과정과 정해진 시간안에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급박한 상황을 잘 보여주는 신작영화입니다.

    영화 1947 포스터 내용

     

    1917 영화 평가

     

     

    네이버 영화 1917 영화평

    2020년 2월 19일에 영화개봉을 하였고 영화평도 상당히 좋게 평가 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코로나 19때문에 극장이 뜸하다는 이야기는 있지만 예매율 1위의 작품이기 때문에 한번쯤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유튜브 채널 발없는 새 동영상 "1917 가이드 리뷰"

    https://youtu.be/xNviPjXjIDQ

     

    1917 배우

    네이버 영화의 1917 출연 배우 자료

    샘 멘데스 - 감독 
    주연 :  
    조지 맥케이 - 스코필드 역 
    딘-찰스 채프먼 - 블레이크 역  
    조연 :  
    콜린 퍼스 - 에린무어 역 
    베네딕트 컴버배치 - 매켄지 역 

     

     

    1917 줄거리  ( 요약내용 )

    제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년에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이 었다.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조지 맥케이)와 '블레이크'(딘-찰스 채프먼)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진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에린무어' 장군(콜린 퍼스)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것! 

    주인공 둘은 1,600명의 아군과 '블레이크'의 형(리차드 매든)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사투를 이어간다는 내용이다. 

     

     

    개인적인 감상평

    개인적으로 전쟁의 참상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이 아닐지, 단순한 전령 임무로 생사를 넘나들며 한 일반 군인이 전쟁중에 겪는 심적, 육체적 고초를 너무나 잘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옆에 앉아있던 친구도 같이 차타고 가던 이름모르는 친구도 콧수염난 아저씨도 언제든 소리없이 죽어나갈수 있는 힘없는 한 사람인걸 느끼게 해줄수 있는점도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그리고 그 임무뒤에 돌아오는건 장군의 말 한마디와 야전 병원에서 개인들의 소임들을 다하며 주인공이 무슨일을 했는지 알지 못하는 쓸쓸한 현실까지 보여주는다는게 잘만든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 전쟁중에 수천 수만의 병사들이 이런 임무들로 '행운을 빈다' 라는 마지막 배웅과 함께 길을 떠났고 누군가는 참호에서 누군가는 트랩에 누군가는 저격수에게 누군가는 사고로 누군가는 강에 빠져서 누군가는 임무완수를 눈에 앞두고 사망한 경우가 허다했을걸 생각하면 이 영화를 보고 감정이 차오르는 느낌이 어떤 마음인지 알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