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3년 드라마] 선녀와 사기꾼 SBS
    카테고리 없음 2016. 2. 14. 00:30

    SBS의 2003년 드라마인 선녀와 사기꾼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2003년 드라마 - 선녀와 사기꾼 SBS

     

    1. 기본 정보

    SBS 드라마인 선녀와 사기꾼은 2003년 6월 4일부터 2003년 8월 7일까지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영되었던 SBS의 미니시리즈인데 방영 전의 캐스팅 문제 등에서 생긴 홍역도 있었으나 '사기꾼'이란 단어가 들어갔던 탓인지 기대 이하의 성적에 그쳤다.

     

    극본 : 김영찬, 김영희

    연출 : 장용우

     

    2. 출연진

    안재욱 : 정재경 역

    김민선 : 송경숙 역

    정유석 : 조승준 역

    소이현 : 윤지나 역

    박근형 : 심춘식 역

    성지루 : 이재수 역

    도이성 : 고민상 역

    송재호 : 한회장 역

    남포동 : 원 사장 역

    이계인

    지수원

    이재포

    김나래

    도이성

    홍여진



    3. 줄거리

    재경의 어린 시절

    9살인 재경은 자신을 거둬 키우는 어눌한 사기꾼 춘식(박근형)과 함께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춘식은 각종 사기로 재경과 함께 경찰에게 잡히게 된다. 춘식과 함께 경찰서에 잡혀 있는 재경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주눅이 들기는커녕 그 동안 배운 법 상식을 토대로 경찰을 가르치려 들고, 춘식은 이런 재경을 보며 뿌듯해 한다.

    결국 춘식은 교도소로, 재경은 소년원으로 이송된다. 춘식과 함께 한 차를 타고 이동하던 재경은 틈을 타 도망을 치게 되고, 춘식은 이런 와중에도 재경이 무사히 도망가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경찰과 한바탕 실랑이를 벌인다. 무사히 도망을 친 재경은 어느덧 청년이 되어 거리를 활보하며 온갖 사기를 치며 다니는데….

    한편 성년이 된 재경은 자신의 오른팔 노릇을 하는 재수(성지루)와 함께 다이어트 사기를 치기 위해 일급 호텔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뚱뚱한 여자들을 호텔 대연회장에 불러모아 바람을 잡는 재수, 거기에 막강한 입심으로 교주와 같은 강연으로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재경. 모든 사람들은 재경의 행동과 말에 감탄을 하게 되고, 재수는 이런 재경을 존경까지 하는데….

    무사히 이벤트를 마친 이들 일행은 수지 타산이 맞지 않자 고민에 빠지게 되고, 아무것도 모르는 민상은 몇 백만원이나 가는 고급 양주를 시켜 한바탕 소란을 피우게 되는데….

     

    원사장(남포동)의 부하에게 쫓기던 재경은 그들을 따돌리기 위해 어느 스튜디오로 몸을 피하게 되고, 아무것도 모르는 경숙(김민선)은 이런 재경을 자신과 시간 약속이 되어 있는 고객인 줄 알고는 그를 정중하게 맞이한다. 임기응변에 능한 재경은 재빨리 분위기를 파악해 손님인 양 위세를 떨며 위기에서 벗어난다.

    결국 재경은 경숙이 시키는 대로 온갖 포즈를 취하며 사진 촬영을 하게 되고, 더욱이 그는 자신의 일에 몰두하는 경숙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는데….

    한편 항상 법보다 주먹이 앞서는 형사 승준(정유석)은 다니는 곳마다 사고를 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승준은 또 피의자를 폭행하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그의 직속 상관은 그를 불러들이는데….

     

    재경은 춘식을 속이고 경찰서에서 춘식과 만난다. 춘식은 재경이가 괘심하게 생각되지만 다시 재경과 동업하기로 하고 재경의 사무실로 찾아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이혜를 두고왔다는 것을 생각하게된다. 춘식은 미혜를 만나서 다시 사기를 치기 시작하고 재경은 춘식으로 인하여 마음이 든든해진다.

    경숙은 자신의 핸드폰이 바뀐것때문에 재경에게 전화를 걸고 핸드폰을 찾을려고 하나 재경은 경숙에게 핸드폰을 직접 받으러 오라고 말한다. 경숙은 할 수 없이 그냥 다음에 받는다고하고 사진촬영을 나가는데 재경은 경숙의 위치를 파악하고 사진 촬영을 ?i아간다. 재경은 우연히 목장주인으로 위장하고 경숙에게 접근하지만 겨이숙은 그런 재경을 좋지 않은 눈초리로 쳐다보는데...

     

    4. 무료시청가능 한곳

    SBS ALL VOD : http://www.sbs.co.kr/allvod/vodMain.do

    2003년 드라마 선녀와 사기꾼 SBS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참고 : 위키백과

    * 참고 : SBS ALL VOD

    댓글

Designed by Tistory.